전체메뉴

KOR ENG

전체메뉴 닫기

뉴스·소식

행사소식 상세보기
김은미 신임 법과학부장 임용장 수여식

등록일 2021.10.14 조회 389

첨부파일 확장자 아이콘 취임식.jpg 다운로드
□ 우리 원은 지난 8월 9일 본원 1층 로비에서 김은미 신임 법과학부장 임용식을 진행하였습니다.

□ 김은미 부장님의 임용을 축하하기 위해 박남규 원장님을 비롯해 많은 직원들이 임용식에 함께하여 부장님의 새로운 시작을 응원 하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 부장님은 1989년에 국립과학수사연구소 이화학1과에 임용되어 올해로 32년째 국과수에 몸담고 있으십니다. 변사자의 시료에서 사인이 될 수 있는 약물, 마약 등을 분석하는 업무부터 마약남용자의 시료에서 마약성분을 검출하는 감정업무 등을 수행하며 사건 해결의 실마리를 제공하고 나아가 법과학 분야 발전에 힘써오셨습니다.
○ 또한 마약분석과장, 부산과학수사연구소장, 독성학과장 등의 자리를 거치며 직원들의 애로사항에 귀 기울이고 이를 해결하기 위해 노력하셨습니다.

□ 박남규 원장님은 “법과학부장이라는 막중한 자리를 잘 이끌어 주시기 바라며, 법과학부의 발전을 위해 힘써주시기를 바란다.”라고 당부하셨습니다.

□ 김은미 신임 법과학부장님은 “이 자리에 오기까지 성원해주신 직장 선배, 동료 및 후배 여러분께 감사드리며 앞으로 낮은 자세로 직원들과 소통하는 간부가 되겠다.”고 소감을 밝히셨습니다.  

 
이전글 "전해철 행정안전부 장관, 국립과학수사연구원 방문"
다음글 KOICA 몽골 국립과학수사원 법과학 역량강화사업 온라인 연수 실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