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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만족도 제고를 위한 노력

등록일 2019.01.21 조회 343

첨부파일 확장자 아이콘 12월_소식지_CS교육_1.JPG 다운로드
 국립과학수사연구원(원장 최영식, 국과수)은 12월 12일 국과수 직장교육으로 대회의실에서 최유미 강사의 CS교육을 진행하였다. 
 국과수는 책임운영기관으로 매년 행정안전부 주관 고객만족도 조사(18.11.5.~12.6.)를 실시한다. 만족도 점수는 국과수 주요고객(권역별 과학수사요원 800명, 무작위 200명 추출)을 대상으로 전화인터뷰를 통해 산출한다. 
 2018 주요 VOC는 '업무의 간소화' '권위적임' 등의 불만족이 확인돼, 이에 국과수는 정기적인 직원 친절교육, CS 교육 등을 통해 고객 응대 수준과 직원들의 친절성 및 커뮤니케이션 스킬에 대한 개선 활동을 할 예정이다. 또한 감정정보 알림 서비스 확대 추진 등 지속적인 개선과제 도출로 고객 만족도 향상을 위해 노력할 것이다.



*고객만족도 조사 결과 '15년 89.8->'16년 90.2->'17년 89.6->'18년 88.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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